본문 바로가기
게임

대한민국 PC게임 순위 (2023년 6월)

by groot 매니저 2023. 6. 14.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그동안 올렸던 포스팅과는 다르게 게임사용량 순위를 다루고있습니다.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표본 PC에서 사용된 게임사용량을 취합하여 산정된 순위입니다.

게임트릭스 사이트를 참고하였으니 궁금하신분은 구글에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6월 9일)금일 기준 PC게임 순위 함께보시죠!

 

1위. 리그오브레전드

 

킬딸후 가렌

리그오브레전드는 아직 1위네요

약 4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연이 깊은 게임인데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

2위. 피파온라인4

 

아기인직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대표적인 스포츠게임 피파온라인4가 점유율 약 10%로 2등입니다.

 

3위. 디아블로4

이번년도 6월 6일 새로출시된 디아블로4가 서든어택을 재치고 3위로 올라섰네요.

블리자드도 이번엔 힘을 썼나봅니다.

기존에 플레이했던 디아블로가 재밌으셨거나

새로운 RPG를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4위. 서든어택

fps 대표작 서든어택이 pc게임 4등을 차지했네요

 

5위. 발로란트

라이엇게임즈의 야심찬 fps 도전작!

5등으로 발로란트가 있습니다

그다음 순위는

6위. 오버워치

7위. 배틀그라운드

8위. 메이플스토리

9위. 로스트 아크

10위. 스타크래프트

 

이렇습니다!

글로 궁금증해소가 되셨다면 좋겠네요

제블로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